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안내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중 파손된 제품의 교환 및 환불
작성자 토끼먹골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0-01-06 01:51: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7

 

 

토끼먹골을 찾아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토끼먹골 대다수의 상품이 부피가 크거나 무게가 많이 나가 포장의 크기또한 커지다 보니, 택배기사님들께서 간혹 물건을 던지시거나 떨어뜨렸을 경우 제품이 파손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또는 기후의 변화로 온도가 떨어져 나무재질이나 얇은 프라스틱 제품의 경우 가벼운 충격에도 파손이 되는 경우가 간혹 발생되기도 합니다.

 

최대한 제품의 파손을 막기위해 에어캡으로 포장하며, 두꺼운 골판지 소재의 박스를 이용하여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만 간혹 저희의 포장을 무색하게 만들만큼 파손된 제품에 대한 문의가 있어 고객님들께 파손된 제품의 철회절차에 대하여 말씀드립니다.

 

- 제품의 불량여부는 발송전 확인하여 보내드리오니 고의로 불량상품을 보내드렸다고 오해하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

 

전달받으신 상품이 불량이거나 파손됬을경우, 좌측 하단의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거나, 게시판등에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제품으로의 교환이나, 적립금으로 대치, 전액 환불, 일부 환불/일부 상품구매 등의 고객님의 의사가 전달되어지면 즉각 처리하여 드리며 파손된 제품은 대한통운 택배를 통하여 '착불'로 발송하여 주시면 됩니다.

재발송품목에 대한 배송료는 당연히 저희가 부담하며 상품의 불량여부는 발송전 확인하오니 고객님에 의한 파손이라는 오해는 절대 하지 않으며 불량상품 문의/접수 후 당일 바로 재발송 또는 환불 처리하여 드립니다.

 

고객님들께 최대한 불편한 일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

 

 

※ 고객님께 발송된 제품의 파손으로 교환처리된 상품입니다. 나무 은신처의 경우 배송중 파손율이 높아 에어캡으로 감싼 후 두꺼운 택배박스로 발송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