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진 고객님 안녕하세요~
전화로 안내말씀 드린것과 같이 주거래은행의 전산장애로 인해 입금확인 및 상품발송처리가 다소 지연되었으나 확인후 문의당일(13일/금요일) 정상적으로 발송처리 되었사오니 추후의 상품수령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예상치 못한 사고로인해 입금확인 및 발송처리가 지연된점 사과의말씀과 함께 양해를 구하며 추후 동일한 사고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 Original Message ----------
지난주 금요일날 입금드렸는데.. 컷팅알파파 프리미엄 2키로랑 사료3천500원어치구매하여 2만원을 입금시켰는데 아직도안오고 답도오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