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토끼관련정보

토끼관련정보

토끼의종류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공지사항]주문시 요청사항 게시판 이용안내 
작성자 토끼먹골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2-02-09 03:17:4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82

 

토끼먹골을 이용해 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리며 운영중인 '주문시 요청사항'게시판의 원활한 운영과 고객님들의 효율적인 이용을 위해 다음과 같이 안내말씀 드리오니 게시글 작성전 반드시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하신 상품의 색상이나 발송전 교환에 대한 요청사항은 발송당일 상품준비 이전시각인 오후 2시를 기준으로  반영해 드리며 이후시각에 기재된 요청사항은 포장 및 발송처리 완료로 인해 반영해 드리기 어렵습니다.

 

- 형식적인 답변처리와 조건부 구매의 확산우려로 인해 기재하신 게시글에 대한 답변은 기재해 드리지 않고 있으며 구매하신 상품의 요청색상이 부족한경우 발송전 전화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 구매시 제공해 드리는 사료나 간식 등의 샘플은 구매금액별로 형평성에 맞추어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요청하신 샘플의 양이 형평성에 어긋날 정도로 과도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요청하신 샘플 중 일부만 반영해 드리고 있습니다.  별도의 요청사항이 기재되어 있지 않더라도 항상 형평성에 맞추어 누락없이 제공해 드리고자 노력하오니 무조건 적인 '샘플 많이 주세요' 요청은 가급적 삼가하여 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 가급적이면 고객님들께서 기재하신 요청사항에 반영해 드리고자 노력하오나 중량에 비해 가격이 높은 사료나 간식 등의 급여상품은 반영해 드리기 어려운점 양해 바랍니다.(ex - 옥스보우 건조딸기, 옥스보우 파파야 후르츠, 산코 영양제, 옥스보우 유기농 보리비스킷, 옥스보우 유기농 펠렛 등.)

 

- 건초는 샘플을 제공해드리지 않습니다.

 

안내해 드린 내용이 고객님들의 구매이용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항상 고객님들의 요청사항에 반영해 드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P.S - 2012년 2월 4일을 기점으로 기재하신 요청사항에 대한 답변기재는 시행하지 않고 있으나 발송전 참고는 반드시 하고 있사오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