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상품교환 관련하여 정상적으로 접수된 기록이 존재하지 않아 정확한 확인이 필요하오니 게시글 확인후 좌측 하단에 기재되어 있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P.S - 게시글 확인후 두어차례 전화연락 드렸으나 전화연결이 되지 않아 게시글로 간략하게 답변드리오니 확인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전화가 꺼져있다고 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예전에 전화로 교환문의 후 설지나구 건초보내드렸었는데 받으셧나요?? 알파파를 예전에 계속 주문하던 컷팅티모시 2개로 교환하구용 배송비는 제가 선불로 지불햇습니다